info image
닫기
info image
닫기

스킵 네비게이션


단장인사말

단장인사말

글로벌 산학협력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미래를 열어가는 호서대학교 산학협력단

호서대학교는 1995년 국내 최초로
신기술 창업 보육센터를 설립하고 산학협력과 벤처기업 육성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습니다.

우리 호서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실사구시의 벤처정신으로 미래 선도형 융복합 연구 및 기술이전으로 첨단 기술의 창출과 확산의 요람이 되고 있으며 다양한 공동활용 장비와 시설 등 각종 인프라를 기업들에 개방하여 기업 성장의 혁신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창업지원제도를 활용한 벤처기업 육성에도 주력하여 혁신아이디어의 가치창출을 통한 창조경제 생태계 조성 기반 구축에 한 축을 담당하고 있으며, 창의적이고 실무능력이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맞춤형 취업연계 활동을 통하여 창조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국내 최대 규모의 캠퍼스 내 산학연 클러스터 인프라 지원 및 우수 인재의 공급 등을 통한 기업의 성장촉진과,
1300여 가족기업들의 장학금과 연구비 지원 및 각종 협력사업 등을 통한 대학 발전 지원 등으로 호서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산학연 협력의 새로운 길을 열어가면서, 기업과 대학이 상생 발전하는 “기업가적 대학(Entrepreneurial university)”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호서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서 원 교